요리

고추장용 고춧가루 구매후기

와우wow 2021. 9. 7. 19:24
728x90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와우입니다

고춧가루 구매하셨나요. 이제 태양초 고춧가루도 나오는 시기입니다. 선선한 가을바람과 뜨겁게 내려쬐는 뜨거운 태양이 태양초 고춧가루를 더 빛나고 맛있게 할 예정이겠습니다.
오늘 드디어 유튜버 영월고추뱃말농원TV님께 직접 구매한 고춧가루가 도착했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고추 따시는 모습을 보여주셔서 믿고 주문하게 된 고추장용 고춧가루입니다. 일반 가정에서 사용하는 고춧가루는 양념이나 김치에 넣는 고춧가루로 입자가 두꺼우며 고추장용 고춧가루는 입자가 아주 작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반가워 고춧가루를 살펴보았습니다.

지퍼백으로 안전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역시 다른 분들과 다르게 꼼꼼하신 분이십니다. 시댁에서 구매해 보내주신 김장용 고춧가루는 비닐에 묶어왔던 기억이 나네요^^

지퍼백을 열어보니 입자가 고운 고춧가루가 보입니다. 얼른 서둘러 고추장을 담그고 싶네요^^

이런 실물의 고추로 직접 말려서 빻아 보내주신 고추가루라는 빨간 고추도 보내주셨네요^^
시장에서 고추파시는 분이 단단한 고추를 사서 말려야 좋은 거라고 하셨는데 고추가 얼마나 단단하고 실한 지 마음에 듭니다..^^그러면서 와우 막금 손금도 노출되어 버렸네요..ㅎㅎ대박 손금 구경하세요🤗

저는 겨울에 짠지나 동치미를 담으려고 고추씨를 따로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지퍼백에 정성껏 나누어 보내주셨습니다. 냉동실로 바로 넣으면 되고 편하게 보내주셨네요.

고춧가루의 맵기정도는 보통맛입니다. 보통맛 골드마크 크게 보여주시네요. 몇 년 전에 너무 매운 걸로 담갔더니 아이들이 먹기 힘들어 보통맛이 가장 적당한 것 같습니다.

강원도 영월군에서 온 고춧가루라서 영월군에 대해 좀 조사해 보았습니다. 영월군의 특산물은 곤드레밥과 송어회가 있네요^^ 강원도 놀러가게 되면 영월군을 들러 곤드레밥을 꼭 먹어보고 싶네요^^💕

10월 초가 되면 고추장을 담글 예정입니다.그때까지 고춧가루는 냉동실 또는 냉장실에 보관하며, 그때가 되면 맛있게 고추장 담그는 법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고춧가루는 일반 고춧가루와 고추장용 고춧가루, 그리고 태양초 고춧가루, 매운고춧가루가 판매되고 있으며..
일반 건고추 (4kg 한 관 기준) 15만원
고추장용 건고추(4kg 한 관 기준) 17만 원
태양초 건고추(4kg 한 관 기준) 17만 원에 판매된다고 안내받았습니다.
송금으로 결재 가능하며 주문은 문자나 전화로도 가능합니다.
010.4715.6235
유튜브명 : 영월고추 뱃말 농원 TV(유튜브로 확인 가능)

요리하는 와우가 직접 구매한 고춧가루 구매후기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