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밴댕이회무침 맛집을 소개합니다.

와우wow 2021. 11. 14. 13:48
728x90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와우입니다.

인천 밴댕이 회무침 맛집을 소개합니다.

인천에 살아서 바다는 아무때나 볼 수 있는 곳에 삽니다. 집 거실에서도 실미도가 저멀리 보이는 곳에 산다고 보면 됩니다. 이쪽 창문 저쪽 창문 다 바다가 보이지요~^^
그래도 답답할때면 또 바다를 보러 가는 그런 사람입니다.

고3 수험생이 있는 집에서 곧 다가오는 수능으로 엄마도 답답하고 아이도 답답하고 그런 상황입니다. 얼른 끝났으면 하는 바램이지요. 주말인데도 아이는 밥을 챙겨먹고 독서실로 가면 조용히 바다를 보러갑니다. 힐링포인트를 찾아..

오늘의 힐링포인트는 연안부두 앞바다입니다.
낚시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몇마리 잡으신분들도 계시네요..^^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 16 해양센터

고개를 오른쪽으로 돌리면 이런 곳이 있네요.

바람 쐬다가 선택한 이곳은 30년 단골집입니다
밴댕이회무침으로 유명한 연안부두 밴댕이 회무침 센터에 위치한 <<금산식당>>입니다.
인천에 오래 살았다면 모르는 분이 없으실정도의 맛집입니다.
032) 884 1324 미리 전화를 걸어 포장주문을 요청합니다.
밴댕이 회무침 포장해주세요

금산식당 입구 모습입니다. 30년동안 많이도 변했어요.

오늘의 추천메뉴도 입구에 적혀있네요.

금산식당의 장점은 홀에서 드시고 난 후 휴게실로 이동 가능합니다. 커피도 마실 수 있지요.

생활의 달인에 당연히 나왔겠지요. 맛집이니깐요.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하셔야겠습니다.
15:00 ~ 17:00 주말 공휴일 제외

메뉴는 이렇습니다. 오늘 제가 사러 간 메뉴는 냉동밴댕이회무침이지요. 9,000원입니다.

1인분의 양입니다. 양배추와 깻잎, 밴댕이가 빨갛게 양념되어 들어있습니다.

같이 서비스로 주시는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은 홀에서 드실경우 인원수만큼 리필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홀에서 드시면 배추된장국도 나오고, 미역줄기볶음도 나옵니다. 쓱쓱 비벼먹을 수 있게 넓은 그릇도 주십니다.

포장해오면 밴댕이회무침과 서비스로 간장게장만 주십니다.

이곳은 언제 가든 사람이 북쩍거리지요.그래서 포장으로 결정했습니다.

밴댕이회무침 한젓가락 들어 구경해봅니다.
아 맛있겠다..

간장게장이 전혀 짜지 않고 간이 잘 되어있습니다.

얼른 밥이랑 같이 먹어야겠어요.^^

어머, 밥통이 비어있다니..

아참, 아침에 김치볶음밥으로 다 볶았구나..
어쩌지 현기증 나는데~~

쨔잔.. 남편이 얼른 밥을 합니다. 배고프면 이성을 잃는 부인을 잘 알지요..

나의 힐링포인트는 바다가 아니라 맛집이였나봅니다.
예쁜 접시에 옮겨 담아 깨까지 뿌려준다면 더할나위 없이 더 맛있어집니다.

따뜻한 밥과 함께 드세요.



오늘도 맛있는 것 드시고 힐링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