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엽기떡볶이 맛있는 메뉴 추천

와우wow 2021. 12. 25. 17:16
728x90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와우입니다.

엽기떡볶이 추천메뉴

크리스마스입니다.
아이들에게 특별한 걸 주고 싶은데 아이디어가 없네요. 어디를 가서 외식을 하자니 백신패스다 뭐다 말도 많고, 사람들 많은 곳도 꺼려지는 시기입니다.
배달을 해야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을 켜봅니다.
아이들이 맨날 노래를 부르던 엽떡을 선택해봅니다.

엽기떡볶이 착한맛 클릭.

엽기 떡볶이 착한맛으로 선택
배달비는 1,000원입니다.배달비도 착하네요.

총 15,000원 결제

30분만에 도착한 엽떡입니다.
떡볶이, 쿨피스, 단무지 한세트입니다.

이런 플라스틱에 떡볶이가 담아져오네요.

오픈!
엽떡 기본메뉴임에도 맨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합니다.

떡은 밀떡입니다. 떡이 계속 나오네요.

소세지도 많이도 들어있구요..

어묵이 잘 끓여져왔어요. 부들부들해요.

엽떡 착한맛이 매운가요
혹은 안매운가요.

저는 매운 걸 잘 먹습니다.
이 매운맛은 맛있게 매운맛입니다.
혀를 찌르는 고통스런 매운맛이 없습니다.
안맵지도 않습니다.
고추가루도 상당히 보입니다.

맵찌리 아들은 쿨피스로 중화시킵니다.

단무지도 적당한 양으로 아삭하니 맛있는 단무지입니다.

특별한 날
엽기떡볶이 착한 맛 시켜드세요.
다음엔 로제메뉴로 도전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