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막퍼주는 시골집밥

와우wow 2022. 1. 21. 20:36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막퍼주는 시골집밥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있는 맛집 소개해드립니다. 맘카페에서 아주아주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지요. 왜이리 소문이 입소문을 타고 저의 귀에까지 도착했는지 궁금해서 저도 한번 포장 해 보았습니다.

마침 남편 회사가 근처라 퇴근하며 올 때 사가지고 왔네요.. 3인분을 한 보따리 들고 오셨네요..

"밥은 없겠죠? 밥은 했어야 했나?"
밥 조차 안한 불량여자모드로 해두죠.~
"몰라 그냥 까봐"
봉투 한보따리 주는 것만 받아온 남편이 알리가 없죠..

남편 씻으러 간 사이 제가 만들어서 차린냥 세팅 해 봅니다.ㅎㅎ

반찬은 10가지.
멸치볶음,어묵볶음,무채김치,장조림,햄부침,계란말이,김자반무침

그리고 가지볶음, 도라지무침, 시금치까지 10가지가 알차게 구성되어오네요..

국은 두가지라 선택 가능합니다. 미역국

또는 김치국 둘 중 선택하면 됩니다.
우리는 미역국 2개 김치국 1개 주문했네요.

중요한건 밥도 흑미로 된 밥을 가득 담아 주네요.. 밥도 같이 주다니..^^

4인가족이 3인분 시켜서 알차게 먹고도 남네요~

도라지무침이 엄마가 해 준 맛이 납니다.
딸은 계란말이를 좋아합니다.
아들은 햄부침이 좋다네요..
가지무침도 어쩜이리 맛있나요..
장조림은 돼지고기인데 약간 퍽퍽해서 아쉽네요..
대체로 모든 반찬들과 미역국 김치국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 1인분 10,000원
  • 미리 전화해서 포장주문 가능
  • 배달의 민족 어플로도 주문가능
  • 홀에서 드시면 무한리필
  • 24시간 영업


모처럼 인천이음카드로 10퍼센트 할인 받아 맛있게 먹은 시골밥이네요.

코로나가 끝나면 홀에서 먹고 싶습니다.

인천 연수구 벚꽃로 130-3

032 - 815 - 5766

<막퍼주는 시골집밥>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