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스베이커리 초코마들렌

와우wow 2022. 1. 22. 11:55
728x90

안녕하세요. 와우입니다.

안스베이커리 초코마들렌

남편 퇴근 길에 한 손에 들고 오는 쇼핑백은 항상 반갑지요.. 오늘도 남편 손에 함께 온 작은 선물은 미소 짓게 하는 안스베이커리였습니다.

작은 박스안에 들어 있을 귀여운 녀석들을 생각하며 아이들과 행복하던 순간이네요..기대기대💕💕💕

Butter madeleine~♡
버터마들렌
마들렌인가보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울 마들렌이라고 하니 정말 기쁘네요~💕💕

두가지 마들렌인가보네요.. 남편은 초코마들렌만 선택해서 샀다고 하네요..

좋아요 좋아❣❣

고급스러운 느낌의 달달한 풍미가 입 안 가득. 우유버터와 계란으로 만들어 더욱 부드러운 촉촉한 마들렌..

알겠어요 알겠다구요.. 상상이 갑니다❣

하나 꺼내봅니다.

조개모양의 마들렌이라고 상상 했는데 머핀 모양이네요..

마들렌 : 작은 카스텔라의 일종으로 밀가루, 버터, 달걀, 우유 따위를 넣고 반죽하여 조개 모양으로 구운 프랑스 과자.[작은 카스테라]

마들렌의 정의를 찾아보니 이렇게 나오네요.. 조개모양은 아니지만 작은 카스테라임은 맞습니다.

커피 또는  따뜻한 차와 함께 하면 더욱 행복해지는 마들렌 선물에 행복해집니다.

안스베이커리 초코마들렌
1개 1,500원
8개 1박스 12,000원
728x90